작품명: 봄의 울림

작가: silverlining myself



silverlining myself 작가님에게 듣는 작품 설명🙂

봄의 생동감과 움직임을 아름답고 우아하게 표현하기 위해 발레리나의 우아함 몸짓을 묘사했으며 "봄"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벚꽃을 생각하며 꽃비를 흩뿌리는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넣었습니다. 봄의 상징은 "새생명들의 탄생". 탄생되는 새생명은 너무나 아름답고 고귀하지만 "새생명"을 잉태하고 피우기 위해서는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를 아는 순간은 큰 울림이 다가옵니다. 발레리나의 우아하고 아름다움 몸짓 뒤에는 부단하고 보이지 않는 노력이 있다는 것을 알기에 "봄의 울림" 이라는 작품에 녹여보고 싶었습니다.


AI 아트 작업을 할때 중점을 두는 부분🤔

저의 상상력과 더불어 제가 스토리 텔링을 할수 있는 사실적인 AI 아트 작업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점차 세계관과 미술적인 견문을 넓혀 많은 이에게 울림을 주는 AI 아트를 하고싶습니다.



작품명: 봄의 속삭임

작가: silverlining myself


silverlining myself 작가님에게 듣는 작품 설명🙂

별빛이 내리는 밤과 고요한 호수는 모두 자연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것으로, 봄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 자연의 삶이 다시 시작된다는 의미에서 연결될 수 있습니다. 봄의 따뜻한 햇살과 함께 물든 자연의 풍경이 어둠 속에서 빛나는 별빛과 만나면서 더욱 아름다워지는 것처럼, 우리 인생에서도 겨울이라는 어두운 시기를 극복하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 위해 봄을 맞이하는 것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작품명: 들판 위 고양이의 봄 맛집 탐방기😻

작가: silverlining myself


silverlining myself 작가님에게 듣는 작품 설명🙂

봄이 되면 새로운 시작과 함께 맛있는 것들을 즐기는 것처럼 고양이도 민들레 씨를 맛보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봄이 오면 친구들과 괜시리 기분이 좋은 하교길의 추억을 떠올리며 작업해보았습니다.


silverlining myself 작가님을 만나고 싶어요! (작품 문의 및 연락)

Silverliner | 마흔살에 나를 사랑하기로 한 아줌마 (@silverlining_myself) • Instagram photos and videos
166 Followers, 157 Following, 23 Posts - S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from Silverliner | 마흔살에 나를 사랑하기로 한 아줌마 (@silverlining_myself)

Share this post